어사이드 닫기
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기타]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 교환이 가능한가요?

    번호: 4

    주문하신 제품 외에 플러스에서 이벤트로 진하여 함께 발송해 드린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

    이 사유로 인하여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.

    단, 사은품은 정상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• [기타] 찜한 상품 목록이 사라졌어요.

    번호: 3

    플러스에서 찜한 상품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해당 제품이 단종 또는 장기품절로 인하여

    쇼핑몰에서 상품이 내려졌기 때문입니다.

    재입고 되면 다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 점 참고바랍니다.

  • [기타] 예약구매 제품은 무엇인가요?

    번호: 2

    해당 상품이 출시되기 전에 먼저 예약을 받아 제품이 입고된 후 주문서의 결제가 완료된

    고객님께 상품이 순차적으로 배송되는 방식입니다.

    따라서 예약상품의 경우 반드시 "제품발송일"을 확인하시어 배송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.


    - 예약상품의 배송일자는 다소 미뤄질 수 있으니 주문하실 때 참고하세요.

    - 예약상품이 일반배송제품일 경우 함께 주문하신 제품이 예약상품과 함께 배송되므로 배송기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.

  • [기타] 제품 가격이 인상되거나 인하될 때 미리 공지해 줄 수 없나요?

    번호: 1

    한정 수량 판매가 아닌 생산 · 매입 시점에 따른 조건으로 인하여 제품 가격이 조정되기에

    미리 공지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.

    이 점 양해바랍니다.

  • [기타] 주문생산 제품이란 어떤건가요?

    번호: 0

    플러스의 제품 중에 주문생산 제품이란, 고객님의 주문진행에 따라 

    별도로 생산이 이루어지는 제품입니다.

    미리 생산하여 판매하는 제품이 나리 구매 후에 어느 정도의 생산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

    생산기간 안내를 꼭 확인하신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주문생산제품은 다른 일반제품들과 달라서 구매요청에 따라 제작이 되기 때문에

    취소,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